맥스큐, ‘치명적인 매력 백성혜’ 시크릿비 화보 공개
맥스큐, ‘치명적인 매력 백성혜’ 시크릿비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6.30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치명적인 섹시미로 남성 독자들을 사로잡은 백성혜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와 시크릿B’(이하 시크릿비) 3호 화보집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74일 광명 테이크호텔 7층 인피니티풀에서 진행하는 맥스큐-시크릿비 화보 촬영에서 백성혜는 모노키니 대통령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최강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주목된다.

2020년 머슬마니아 첫 지역대회인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넘사벽 몸매를 과시한 백성혜는 섹시 끝판왕 백성혜의 플랜 B’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영복 화보와 과감한 란제리 화보를 공개한다.

특히 이날 촬영에는 백성혜의 단독 화보 촬영을 축하하기 위해 레이싱모델 차혜리, 강지영을 비롯해 임정윤(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피지컬100 출연), 박휘범(배우), 김영수(트레이너 겸 배우), 정지훈(위아짐 대표) 등 백성혜 프렌즈가 총출동, 광명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에서 멋진 수영복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뜨겁다.‘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와 시크릿비 3호 화보집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된 백성혜는 살을 빼고 싶어 등록한 헬스장에서 우연히 맥스큐를 보고 단독 커버걸의 꿈을 키웠다면서 맥스큐와 함께 머슬퀸 화보집인 시크릿비 3호 뮤즈로 선정돼 꿈만 같다면서 들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성혜는 오는 107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갤러리K와 함께하는 2023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장에서 단독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0월호와 시크릿비 3호 화보집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백성혜를 비롯해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 얼리버드 참가신청은 630일 마감하며, 71일부터 1차 접수를 시작한다. 참가신청은 머슬마니아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