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해피니스’ 걸크러시 비하인드 스틸 공개
박주희, ‘해피니스’ 걸크러시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11.05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럼에이앤씨)
(사진=플럼에이앤씨)

해피니스 ’‘이지수중위로 완벽하게 녹아든 박주희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박주희는 티빙 오리지널 해피니스(Happiness)’ (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해피니스’) 에서 태석’(조우진 분)의 오른팔이자 유능하고 강단 있는 의무사령부 소속 중위 지수역으로 열연, 칼각의 군복핏을 뽐내며전에 없던 걸크러시 매력을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은 신종 감염병으로 혼란스러워진 모습을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당장이라도 발사할 기세로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눈 지수의 모습은 그가 처한 상황이 얼마큼 긴박한지 짐작하게 한다. 평소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냉철한 지수임에도 긴장 가득한 그의 얼굴은 신종 감염병으로 인해 무너진 일상에 성큼 다가온 공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주희는 안길호감독, 한상운 작가와 깊은 인연이 있다고 알려졌다.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전작 왓쳐의 엘리트 조수연역에 이어 해피니스로 두 번째 만남이 성사된 것. 또한 안정적이고 편안한 연기로 각광받은 박주희는 드라마 런 온을 통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의 희진역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박주희는 이번 해피니스’‘지수역을 위해 군인으로서 보여지는 움직임과 말투 그리고 습관 등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직업군인과 대화를 통해 캐릭터를 구축해갔다고 밝혀 새로운 연기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오리지널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뉴노멀 도시 스릴러다. 다양한 인간 군상이 모여 사는 대도시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사투와 심리전이 치밀하게 그려낸 드라마로 115일 밤1040분 티빙과 tvN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