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다운특가, ㅂㅇㅈㅌ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젝시믹스 다운특가, ㅂㅇㅈㅌ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믹스 다운특가'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17일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젝시믹스 다운특가' 퀴즈가 출제되자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오후 3시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완벽한 라운드넥, 레글런핏 'ㅂㅇㅈㅌ' 5부소매길이로 간절기 실내복으로 데일리 착용 아이템입니다"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젝시믹스 다운특가'를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베이직탑’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한편, 요가복 전문업체 젝시믹스는 2019 FW 신상품 라이트 구스다운 2종 출시 신상품을 20% 할인판매와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를 포함한 F/W 전 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발급기간은 9월 17일 9시~ 9월 18일 10시까지)

또한 1000만장 이상 판매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6종을 1+1판매하고, 이벤트 기간내 주문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 한하여 켈로그 프로틴바(30g)을 오늘 하루 제공한다.

젝시믹스 관계자에 의하면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는 드라이빙, 트래킹, 골프, 사이클 등 레저 스포츠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적합한 만능 아이템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라며, "본문에 언급된 이벤트뿐만 아니라 무려 10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6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1+1행사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덧붙였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