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천닭쏜닭, 오늘의 퀴즈이벤트 진행…앱 접속 어려워
리브메이트 천닭쏜닭, 오늘의 퀴즈이벤트 진행…앱 접속 어려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0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베메이트 '오늘의 퀴즈'

KB국민카드의 포인트, 소비관리, 쿠폰 등을 관리 할 수 있는 앱 리브메이트가 '천닭쏜닭'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리브메이트'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후 '오늘의 퀴즈' 배너를 통해 퀴즈를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 하면 된다.

시간때 별로 변경되는 퀴즈는 현재 "리브메이트에서는 행사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O만 포인트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이다.

리브메이트 측은 이 퀴즈의 정답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를 힌트로 제시했다.

정답은 "7" 이다.

공개된 오늘의 퀴즈의 참여시간은 9월 5일 오후 1시~4시 까지로 한번 참여가 가능하고, 퀴즈의 정답을 잘 못 입력하면 수정이 불가해서 신중한 정답입력이 요구된다.

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정답자 전원에게 15포인트리(캐쉬 개념)를 증정하고, 1,000명을 추첨해 치킨과 콜라 세트를 준다.

당첨자는 9월 5일 6시에 리브메이트 앱의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브메이트'앱

한편, 오늘의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 리브에이트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는 과정이 상당히 어렵다.

5일 2시 현제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상당한 대기 시간이 필요한 상태로 퀴즈에 참여하려는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주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