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안다르 에어터치 1&1, ㄱㅂㄱㅅ 초성퀴즈 정답은?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안다르 에어터치 1&1, ㄱㅂㄱㅅ 초성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캐쉬백 이천백만원퀴즈 이벤트 퀴즈가 3일 출제 되고 있다.

이날 오후 4시에 출제된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는 "선착순 ㄱㅂㄱㅅ명만, 심리스 힙스터 쇼츠를 990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구백구십'이다.  (문제가 바뀌면 정답도 바뀔 수 있다)

앞서 출제된 초성퀴즈는

"오늘 O퀴즈와 함께하는 브랜드는 ㅇㄷㄹ 이다."(정답 '안다르')

"에어터치 구매하고, ㅂㅁㅇ 받자'(정답 '백만원')

"에어터치 ㄱㅍㅌㅅㅊ와 ㅂㅍㅌㅅㅊ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세요! (정답 '긴팔티셔츠반팔티셔츠')

"운동과 일상 모든 순간에 잘 어울리는 ㅇㅇㅌㅊ ㅌㅅㅊ! (정답 '에어터치티셔츠')

"봉제선을 최소화한 니팅 기법으로 더욱 편안해진 ㅅㄹㅅㅇㄴㄹㄳ!" (정답 '심리스이너레깅스')

"안다르의 새로운 심리스 이너 레깅스는 총 ㅇㄷㄱㅌ 컬러로 출시 되었어요!" (정답 '여덟가지')

"심리스 레깅스 구매하면, ㅅㄹㅅㅎㅅㅌ ㅅㅊ가 단돈 990원에! (정답 '심리스힙스터쇼츠') 이다.

이번 OK캐쉬백천만원퀴즈는 제휴 브랜드 '안다르'와 관련 있는 초성 퀴즈가 출제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정답자에게 지급된다.

OK캐쉬백 관계자는 "네이버에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이번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는 더욱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이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2,000만원의 행운과 안다르의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