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관 구해령’, 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이경규 딸?...신세경X차은우X이예림 열연
‘신입사관 구해령’, 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이경규 딸?...신세경X차은우X이예림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
사진='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

'신입사관 구해령' 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시청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19~20회에서는 탄핵 위기에 결국 스스로 사직을 결심한 민우원(이지훈 분)과 이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며 우원의 마음을 돌린 구해령(신세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등장인물로는 구해령 역에 신세경, 이림 역에 차은우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다.

신세경은 예문관 권지 여사로 어린 시절 청나라에서 생활한 호기심 많은 자유로운 영혼 '구해령' 역을 맡았으며, 차은우는 왕위 계승 서열 2위 도원대군으로 '매화 선생'이라는 필명을 가진 연애 소설가 이림 역을 맡았다.

특히 주목을 받은 것은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으로, 의사요한에서 의사 강미래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민아가 이예림과 닮은 꼴로 주목을 받아 실시간 검색어에 열일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20회 기준 최고 6.5%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총 32부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