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류담 결혼에서 이혼까지...[전문]
류담, 류담 결혼에서 이혼까지...[전문]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6.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담, 류담 결혼에서 이혼까지...2015년 합의이혼

개그맨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류담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류담 누리집
류담 누리집

14일 류담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류담 씨는 2015년 원만한 합의 후 이혼 절차를 마쳤다"며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됐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가족들과 주변 분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왜곡된 기사와 악의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류담은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MBC '선덕여왕', KBS 1TV '장사의 신-객주', SBS '엽기적인 그녀', MBC '돈꽃'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자로도 활약해 왔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씨와 3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했다.

다음은 류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금일 6월 14일(금)에 보도된 류담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우선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실 확인 결과, 류담 씨는 2015년 원만한 합의 후 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하여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습니다.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가족들과 주변 분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왜곡된 기사와 악의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류담 씨는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