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고도 '샵바이' 정답은?
토스 행운퀴즈 고도 '샵바이'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샵바이 홈페이지 캡처

고도 '샵바이'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화재다.

13일 오후 토스에서는 총 2천4백여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NHN 고도의 '샵바이' 행운퀴즈가 제시됐다.

샵바이를 검색해 검색창에서 힌트를 찾아 토스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첫번째 퀴즈는 '쇼핑몰 샵바이는 상품 1개로 OOOO이 가능한 쇼핑몰'이다.

정답은 '1인창업'이다.

두번째 퀴즈는 'NHN 고도의 신규 서비스 샵바이가 그 어려운 걸 해냈습니다. 6월 한달간 샵바이는 00 00 전자 결제 서비스(PG)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업계최저'이다.

세 번째 퀴즈에서는 '샵바이는 NHN 고도가 새롭게 만든 인플루언서 최적화 쇼핑몰 솔류션인데요. 셀럽 가희의 몸매 비결로 유명한 00000도 샵바이 쇼핑몰입니다' 이다.

정답은 '푸드올로지'이다.

네 번째 퀴즈는 'NHN 고도의 새로운 샵바이는 모든 스마트 기기에 맞게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000쇼핑몰입니다' 이다.

정답은 '반응형'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복잡한 것 딱 질색인 심플한 나를 위해 1인 창업 쇼핑몰 샵바이는 인스타그램 00연동, SNS 00 로그인, payco 결제 00결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00에 들어갈 공통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간편'이다.

여섯 번째 퀴즈는 '쇼핑몰 개설하실 때 비용 많이 부담되시죠? nhn 고도의 신규 서비스 샵바이는 전자결제서비스(PG) 가입비가 00입니다' 이다.

정답은 '0원'이다.

한편 고도몰 샵바이는 온라인 쇼핑몰에 관심을 가진 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이나 신규 창업 소상공인을 겨냥한 초간단 쇼핑몰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