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김용수 조합장 후보 “조합원 이익 대변하는 조합장 될 것”
광양농협 김용수 조합장 후보 “조합원 이익 대변하는 조합장 될 것”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9.03.08 10: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조합원 1000명 육성, 청렴하고 투명한 경영’ 약속
김용수 광양농협 조합장 후보
김용수 광양농협 조합장 후보

김용수 광양농협 조합장 후보는 7일 “튼튼한 광양농협을 만들어 조합원들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투명한 경영혁신으로 최대성과를 올리겠다”고 밝혔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조합장‘을 슬로건으로 오는 13일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 조합장선거에 출마한 김 후보는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조합을 만들겠다”며 “경영성과 극대화로 광양농협을 전국 최고의 조합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광양농협에 근무한 35년의 경험과 경영노하우를 다져온 김 후보는 “조합원이 우대받는 광양농협을 만들겠다”며 “청렴하고 투명한 경영과 함께 안정적인 개혁을 통해 조합원에 이익을 대변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광양농협의 변화를 위해 김 후보는 ▲건강한 광양농협 ▲농산물 유통 선두 광양농협 ▲ 행복한 광양농협 ▲핵심 조합원이 우대받는 광양농협 ▲ 투명한 참여경영 신뢰받는 광양농협 ▲경영성과 극대화 등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광양농협은 말로 경영하는 것이 아닌 경험과 경륜을 갖춘 능력있는 조합장이 필요하다”며 “전문 경영 경험이 부족한 후보의 공약은 공허한 메아리에 불과하다”고 경쟁후보와의 차별성을 내세웠다.

또한 김 후보는 “광양농협이 새롭게 도약해 조합원들의 수익창출과 복지향상을 보장하기 위해 사업 다각화가 필요하다”며 “농산물판매 마케팅팀 신설로 광양지역 농산물의 백화점 및 대도시 판로와 수출확대에 나서겠다”고 마케팅 전략을 부각시켰다.

특히 김 후보는 “조합장이 되면 농협의 모든 일은 조합원에게 묻고 평가받으며 업무를 수행하겠다”며 “조합원 이익이 먼저인 광양농협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김 후보는 “충분한 사업 준비금이 적립된 조합원을 핵심조합원으로 육성해 대출금리를 인하하겠다”며 “환원사업 및 이용고배당률 차등, 창구수수료 인하 등 임기 중 핵심조합원 1000명(전체조합원 30%)을 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농협근무 35년 경험을 토대로 ‘준비돤 조합장’을 자랑하는 김 후보는 “오늘의 광양농협이 있기까지는 수많은 땀과 눈물로 어려움을 극복해온 조합원과 임직원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모든 열정을 바쳐 광양농협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조합원 2019-03-08 14:57:32
    몇년 더했다고 능력이 더 있다고 생각하시나보죠?
    그건 조합원들이 판단할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