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우 지역발전정책연구원장, KNBS방송대상 수상
박대우 지역발전정책연구원장, KNBS방송대상 수상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7.12.0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사회복지인’대상 수상

지역발전정책연구원 박대우 원장이 7일 개최된 KNBS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복지인 대상을 수상했다.

박대우 원장은 서민창업경영지원단장, 조선대학교 대외협력외래교수, 한국사회봉사연합회 부회장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현안을 연구하고 이에 대한 대안마련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특히 사회복지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건강한 사회공동체를 위한 대회를 개최하고 각종 언론매체 기고를 통해 활발한 언론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18기념문화센터 대동홀에서 개최된 이날 시상식에서 박 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우리사회의 다양한 목소리가 부딪히고 갈등과 대립이 고착화 되어가고 있는 이 시기에 저에게 주신 커다란 영광이자 무거운 책무로 받아들이고 더욱 정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개호, 손금주 국회의원 등이 정치인 대상을 받는 등 21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심사위원장인 전남대학교 명예교수인 노희관 위원장은 “방송대상자는 각 분야에서 추천을 받아 한국지역방송(KNBS TV)이 위촉한 대학 전문 교수진 15명의 심사위원이 심의를 거쳐 전문성과 사회 공헌에 중점을 두고 심사한 결과, 최종적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