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덕연동 일성이용원 전남사랑의열매 착한가게 가입
순천시 덕연동 일성이용원 전남사랑의열매 착한가게 가입
  • 박유진 시민기자
  • 승인 2017.08.3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실천
▲ (왼쪽 앞줄부터) 순천시 덕연동 최신철 동장, 일성이용원 황의성 대표, 전남사랑의열매 전략모금팀 조태섭 팀장순으로 착한가게 현판전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 이하 전남사랑의열매)는 8월 29일 순천시 덕연동 주민센터 동장실에서 전남사랑의열매 착한가게 캠페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된 곳은 순천 덕연동에 위치한 일성이용원(대표 황의성)이다.

이날 전달식은 최신철 덕연동장과 일성이용원 황의성 대표, 전남사랑의열매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로써 순천에는 착한가게가 92개로 늘게 됐다.

황의성 대표는 “지역에서 모인 성금이 전남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우리지역에도 이러한 캠페인이 잘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전남 저소득층 의료비, 생계비, 교육비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남사랑의열매는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세상의 모든 가게를 말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을 연중 전개하고 있다.

착한가게 캠페인은 약국, 미용실, 학원, 음식점, 서비스업 등 다양한 업종에서 동참하고 있으며 가입하는 가게는 착한가게 현판 제공과 함께 기부금 세제해택(법정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문의는 전화(061-902-68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