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효도회 제27회 효행상 시상식
사)한국효도회 제27회 효행상 시상식
  • 신문식 시민기자
  • 승인 2015.05.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정심 광주시 의회 교육위원장이 수상을 하고 있다.
사)한국효도회(배강제 이사장)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5일 국회의사당 도서관 대강당에서 한국효도회 중앙회 (이사장 배강제) 주관 ‘제27회 효행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홀로 계신 친정어머님을 2006년부터 2014년 작고하실 때까지 지극정성으로 봉양하여 주위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받아왔던 광주광역시의회 교육위원장 유정심 의원 등 3명이 효녀 상을 받았다.

또한 모친 병간호 및 독거노인 김치담아드리기 등 봉사활동에 앞장서온 홍우표 씨 등 20명이 효자상을, 전신화상을 입어 장애3급 판정을 받은 시아버지의 병수발과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친정어머니를 지극정성 봉양해 온 임명옥 씨 등 10명이 효부 상을 받았다.

사)한국효도회 광주광역시지부(회장 강원호) 사무국장으로 3년 6개월동안 ‘효’ 확산 운동을 펼쳐 온 문형래 씨가 공로상을 수상하는 등 총 34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효행상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정재, 김영희, 이창욱, 정희숙, 이은희, 김현주, 채의정, 김선미, 김정옥, 정기언, 김귀동, 최석우, 김봉순, 허 웅, 정자주, 이흥교, 이지환, 고대원, 권윤중, 박석호, 임명옥, 홍우표, 임형례, 이태현, 유유두, 최미경, 황수원, 김희종, 이경보, 최동주, 황선미, 유정심, 문형래

▲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 유정심 광주시 의회 교육위원장과 강원호 광주시 효도회 회장의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