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광주전남본부, 노사합동 사랑의 레이 증정식
기아차 광주전남본부, 노사합동 사랑의 레이 증정식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4.12.11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아동원, 아동시설 지원용 차량 ‘레이’증정
▲이재영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장(사진 뒷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배동일 기아차 판매 광주전남 분회장(사진 뒷줄 오른쪽 세번째)이 김미자 목포아동원 원장(사진 뒷줄 오른쪽 다섯번째)에게 레이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연말을 맞아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 노사가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나섰다.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본부장: 이재영) 10일(수) 사회복지법인 목포아동원에서 1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레이 증정식’을 가졌다.

 이날 증정식은 이재영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장과 배동일 기아차 판매 광주전남분회장이 노사를 대표해 김미자 목포아동원 원장에게 레이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레이’는 앞으로 목포 아동원에서 살고 있는 결손가정 및 미혼모 자녀들의 발이 되어 아이들이 더욱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달식과 더불어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목포 아동원 아이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음식을 준비 했으며, 노사합동으로 점식식사 배식봉사를 실시해 연말의 훈훈한 정도 함께 나눴다.

 한편, 기아차는 매년 노사가 함께 교통사고 유자녀 장학금, 사회복지단체 차량지원, 사랑의 쌀ㆍ연탄 나누기, 김장담그기, 무료 급식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며 이웃사랑에 대한 마음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