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콘서트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신개념 콘서트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2.04.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3일 (2,6시)두차례 광주 공연

"주말에 뭐해?" 소극장을 찾는 이들은 적지만 너도나도 주말이 되면 영화관람을 위해 극장에는 기나긴 줄이 이어진다. 영화보다 재미있고, 소극장 공연의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콘서트뮤지컬이 광주 시민들에게 통쾌한 웃음거리를 전달하기 위해 나섰다.

콘서트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연출 김인성)’ 공연은 오는 5월 13일 광주공연일번지(금남로3가 15-1)에서 2시, 6시 두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작품 제목처럼 언제는 행복한 순간은 우리에게 존재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사랑에 가난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등장인물들은 순수한 사랑을 통해 우리의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 순순한 사랑의 의미를 되돌아 볼 기회를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사한다.

공연 중에 짜장면을 시켜먹어도 되는 국내 유일의 콘서트 뮤지컬 ‘언행순’은 ‘우연히 행복해지다’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독특한 공연을 선보였던 김인성 연출의 두 번째 작품이다. 서울 대학로에서 2009년 12월에 시작해 관객과 하나가 되는 공연으로 자리 잡게 되면서 전용극장까지 생기게 됐다.

‘언행순’을 보기 위해선 운동화를 신고 가방보다는 물품 보관하라는 규칙이 생길 정도로 ‘언행순’의 브랜드인 스탠딩 공연은 눈으로 직접 확인하지 않고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다.

한편 ‘언행순’은 서울 공연에 이어 2011년에는 부산에서 1년째 오프런 공연 중에 있으며, 올해 5월 진주를 시작으로 충주, 전주, 광주, 창원, 구미, 대전 등 10개 도시를 찾아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기 위해 나선다.

잔잔한 스토리가 끝이 나면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스탠딩콘서트 무대도 준비돼 있으며, 사진촬영, 음료수, 음식물 반입이 허용되는 공연이다.
공연 문의 - 햇살가득한날에 070-7787-2356 / 070-7787-2316
/김다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