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당선자, “대선승리와 민주정부 수립에 앞장 설 터”
강기정 당선자, “대선승리와 민주정부 수립에 앞장 설 터”
  • 박재범 기자
  • 승인 2012.04.11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민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북구갑 주민 여러분!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사랑에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다시 한번 신임해 주시고 정권교체와 지역발전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셨습니다. 크나큰 영광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낍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제게 부여된 소임을 완수하겠습니다.

지역민들께서는 이번 총선에서 이명박 정권 심판과 정권교체를 요구하셨습니다. 저의 모든 힘을 다해 대선승리와 민주정부 수립에 앞장서겠습니다. 99% 서민의 생활을 돌보는 일에 의정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광주경제를 살찌우고 키우겠습니다. 생산기반 확충과 미래지식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만들어 내고, 문화와 인권이 꽃피는 광주를 건설해 가겠습니다. 지자체와의 공조 속에 사상최대 국비를 확보했던 경험을 살려 광주발전을 위해 지자체, 언론, 시민사회 등과도 지혜를 모아 가겠습니다.

지역민께 드린 약속을 실천하겠습니다. 지역민께서 제게 주신 삼선의 힘으로 북구지역 최대 현안인 KTX 광주역 진입을 마무리 짓고, 사람중심의 도심재생사업과 민주인권평화센터 조성, 운정동 위생매립장의 친환경적 활동 등으로 북구의 가치를 두 배로 높여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북구민 여러분! 제게 주신 한 표 한 표의 소중한 의미를 잊지 않겠습니다. 결코 쉬지 않겠습니다. 또한 살아있는 권력에 굴하지 않았던 저의 원칙과 소신을 지켜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