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섹시 베이글녀 '양유나' 시크릿비 화보집 선공개
맥스큐, 섹시 베이글녀 '양유나' 시크릿비 화보집 선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4.05.24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서구 여신같은 빼어난 미모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선 강탈한 섹시 ‘베이글녀’ 양유나의 ‘시크릿비’ 디지털 화보집 표지 이미지가 선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4년 3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몸매로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만든 양유나는 선공개된 표지를 통해 극강의 섹시미를 발산해 화제다.

용띠인 양유나는 푸른 용의 해인 2024년을 맞아 맥스큐 단독 커버걸과 함께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15호 단독 모델로도 선정되면서 겹경사를 맞았다. 피트니스 모델이자 트레이너,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양유나는 5월 31일에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출간되는 시크릿비 디지털 화보집에서 신이 내린 몸매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지난 2021년 머슬마니아에 출전해 스포츠모델 노비스 여자 1위를 수상하면서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는 양유나는 “시크릿비 화보집에서 양유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그동안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완성한 몸매를 부각하는 데 중점을 두고 극비리에 촬영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유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오는 9월 7일 테이크호텔 4층 아이리스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