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디오션리조트, 취약계층 아동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후원
여수디오션리조트, 취약계층 아동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후원
  • 박미라 기자
  • 승인 2024.04.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지시설 및 다문화시설 입소 아동 500명에게 지원

지난해도 워터파크 이용권 아동양육시설 및 다문화가정 아동에게 전달
▲ 여수디오션리조트는 여수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3500만원 상당의 여수디오션 워터파크 이용권을 후원했다 (사진 왼쪽부터 정기명 시장, 여수디오션리조트 유광현 대표) [사진= 여수시 제공] 

여수디오션리조트는 여수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3500만원 상당의 여수디오션 워터파크 이용권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여수디오션리조트 유광현 대표와 김려근 실장이 참석했으며 후원품은 관내 아동복지시설 및 다문화시설에 입소한 아동 50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여수디오션리조트 유광현 대표는 “경제적 부담감으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시원한 물놀이 체험으로 즐거움과 활력을 갖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남해안 거점 종합휴양시설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후원해 주신 여수디오션리조트에 감사를 드린다”며 “관심과 나눔, 봉사를 실천해주신 덕분에 여수시는 더욱 살기 좋고 온정 넘치는 도시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수디오션리조트는 지난해 디오션CC에서 열린 ‘골프구단 대항전’에서 채리티존 이벤트를 열어 3500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아동양육시설 및 다문화가정 아동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