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 25일 개최
나주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 25일 개최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3.05.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 공동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지역 주민, 대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진 화합의 장인 ‘제16회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가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빛가람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초여름 감성 충전’ 나주시, 25일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 개최
25일 개최되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 개최 장면 

이번 동아리 콘서트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과 지역사회 상생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난 2016년부터 연중 3~4회 개최해왔다. 그동안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전남도와 나주시의 공동주최로 열린다.

콘서트 무대는 하비스트, 반창꼬, 화목밴드, 하모니, 월수밴드, 빛가람줌바, TEMPO 순으로 꾸며진다.
특히,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음악 밴드 동아리 5팀, 지역연합회 줌바팀, 동신대학교 댄스팀이 팀별 3~6곡을 선보이면 흥과 끼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

공연과 더불어 행사장 일대에는 부대행사로 비누 만들기, 레이저 풍선 터뜨리기, 아트텀블러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플리마켓 부스를 운영해 즐거움을 더한다.

나주시는 무대뿐만 아니라 관객석 일대에 은은한 야간조명을 설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초여름 감성 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이전공공기관과 지자체, 지역사회 간 소통을 통해 화합, 상생을 위한 협력사업 활성화차원에서 무대를 꾸미게 됐다”며 “일과 이후 틈틈이 갈고 닦았던 이전공공기관, 지역주민, 대학교 동아리팀의 낭만과 흥이 가득한 무대를 함께 즐기면서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6회 나주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 관련 문의는 시청 미래전략과 혁신도시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행사 당일 우천 시에는 연기돼 추후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