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내외 영상산업 관계자 초청 홍보여행’
‘2023 국내외 영상산업 관계자 초청 홍보여행’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3.05.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6일 ~18일까지 진행
▲ 화순군청

 ‘2023년 국내외 영화산업 관계자 초청 홍보 여행’ 3차가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2박 3일간 진행된다.

이번 초청 홍보 여행에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배우 20명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총 4회에 걸쳐 올해 진행할 예정이며 세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홍보 여행에서는 화순, 여수, 광양을 중심으로 둘러볼 예정이다.

행사 일정은 첫째 날 화순에서 세량제, 수만리 들국화 마을 등을 둘러본 후, 둘째 날 여수 흥국사, 오동도, 여수 해상케이블카 셋째 날 광양의 이순신대교 홍보관, 광양 와인동굴, 인서리 공원을 둘러본 후 마무리된다.

또한 전남도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도 계획하고 있다.

첫째 날 화순군청 앞에서 전남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 배우 최수종이 커피차를 제공해 화순군민들이 무료로 커피를 이용할 수 있게 진행된다.

커피차는 선착순 150명이며 5월 16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둘째 날에는 ‘여수시 전남배우’를 초청해 ‘전남지역 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간담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인적네트워크 도모와 함께 전남의 영상산업으로서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3 국내외 영상산업 관계자 초청 홍보 여행’은 국내 영화 제작 관계자와 영화, 영상산업 관계자를 초청해 전라남도의 수려한 관광지와 촬영 로케이션 장소를 소개하고 전남 고유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홍보 여행을 통해 전라남도를 배경으로 한 작품 제작 기회를 제공하고 촬영세트장 및 촬영지와 연계한 관광 콘텐츠 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2023년 국내외 영상산업 관계자 초청 홍보 여행’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