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완판녀 ‘조애라’ 미공개 화보 공개
맥스큐, 완판녀 ‘조애라’ 미공개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5.10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커머셜 광고모델 여자 MVP를 차지한 조애라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이하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3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돼 3월호 A, B형을 모두 품절시키며 완판녀에 등극한 조애라는 국내 최고의 두피 문신 브랜드인 디블랙프로젝트, 명품 골프백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 8호 모델로도 낙점돼 국내 최대 전자책 사이트인 리디북스에서 여성/패션/뷰티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필라테스 센터 애라인핏을 운영하고 있는 조애라는 2018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스포츠모델 톨 3위를 수상했으며, ‘맥스큐’ 20204월호, 20227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바 있다. 또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작년에 열린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는 커머셜 광고모델 여자 MVP와 갤러리K 특별상인 비너스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함으로써 대세머슬퀸임을 입증했다.

조애라는 버킷리스트였던 맥스큐 본지와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돼 꿈만 같다며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쇼핏 스튜디오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다채로운 모습의 다양한 컷이 수록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조애라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 8호는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맥스큐 머슬퀸 화보집 2호 최소현 시크릿비역시 전자책 사이트와 앱은 물론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