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머슬마니아, ‘최고의 피트니스 축제’ 5월 6일 개최
2023 머슬마니아, ‘최고의 피트니스 축제’ 5월 6일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4.2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숀리, 이원준, 유승옥, 낸시랭, 레이양, 최설화, 류세비, 이연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머슬마니아가 오는 56일 토요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023년 첫 대회의 화려한 막을 연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대표 김근범)에서 주최·주관하는 센트리얼필라테스와 함께하는 2023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3 머슬마니아 대회) 개최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피트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마켓과 옥션에서 머슬마니아 관람 티켓을 최대 43% 할인가에 단독 판매하고 있어 호응이 뜨겁다.

센트리얼 필라테스와 함께하는 2023 머슬마니아 대회는 머슬마니아 클래식 피지크 피규어 모델 미즈비키니 트랜스포메이션 등 총 6개 종목이 진행된다. 특히 그동안 남성들만 참여 가능했던 피지크 종목은 올해부터 여성들도 참여 가능한 우먼 피지크 종목이 신설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작년 하반기 대회부터 신설된 트랜스포메이션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 변신에 성공한 비포&애프터가 뚜렷한 참가자들의 각축전이 예상된다.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 종목별 노비스 종목을 진행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으로, 참여와 수상의 폭을 넓혀 치열한 경쟁과 함께 모두가 함께하는 피트니스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 대확산 이후 머슬마니아의 성지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3년 만에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오랫동안 머슬마니아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지마켓과 옥션에서 머슬마니아 관람 티켓을 최대 43% 할인가에 단독 판매하고 있다며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했다.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2023 머슬마니아는 메인 후원사인 센트리얼필라테스를 비롯해 갤러리K, 디랙스, 이지프로틴, 디블랙프로젝트, 닥터코아, 포워드, 80, 엘페라, 서비푸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에너지미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셀러비, 딥티즈, 테이크호텔, 머슬포스, 스켈리도, 실사박사, 럽베이글, 웨이블, 서브오브서울, 서클즈, 츄쿠츄, 굿즈코리아 등이 공동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