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 통큰 기부
화순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 통큰 기부
  • 주종광 기자
  • 승인 2023.04.2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 고인돌 축제 미니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무료 시식 행사 협찬 이어져
▲ 축제를 위한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의 통큰 기부

화순군은 4월 20일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으로부터 고인돌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미니파프리카 무료 시식 행사 협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군수실과 군청 광장에서 열린 협찬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문형윤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 대표 등 6명이 참석했다.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은 총 2,000박스의 6000만원 상당의 미니파프리카를 행사기간 동안 화순 고인돌 축제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시식을 할 예정으로 총 5톤 가량을 소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곡 미니파프리카는 친환경 재배를 통해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은 품질을 자랑하며 아삭아삭하고 달콤한 맛과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농산물이다.

이날 문형윤 대표는 “고인돌 축제는 화순을 대표하는 축제인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도곡 미니파프리카를 맛보고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했다.

또한,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미니파프리카 무료 시식행사를 통해 화순 농산물의 우수성을 증명하고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적극 홍보해 화순 파프리카를 널리 알리겠다”고 했으며 “도곡농협 대추방울토마토 공선회에서도 1톤의 방울토마토를 협찬할 계획으로 동시 무료시식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이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화순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파프리카 및 방울토마토 등 농특산물을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