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3년연속 동행’ 한성자동차와 파트너십 체결
슈퍼레이스, ‘3년연속 동행’ 한성자동차와 파트너십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4.2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3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파트너십
한성자동차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모터스포츠의 의미를 공유하겠다”
슈퍼레이스, “고객들에게 모터스포츠의 재미를 나눠주겠다”
한성자동차 방배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우)과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롱 대표(좌)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슈퍼레이스)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한성자동차와 3년 연속 동행한다.

슈퍼레이스와 한성자동차가 19일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한성자동차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사의 협약에 따라 한성자동차는 슈퍼레이스에서 가상 광고, 대형 배너, 그리드 배너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성자동차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다시 한번 슈퍼레이스를 택했다. 모터스포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와 손을 잡은 것이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지난해 슈퍼레이스를 활용해 고객들과의 커뮤니티 클럽을 주최했다. 자사 고객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멤버들과 슈퍼레이스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나이트 레이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레이싱팀 피트 방문, 택시 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슈퍼레이스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슈퍼레이스와 3년 연속으로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3년 연속 한성자동차와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한성자동차 고객들에게 모터스포츠의 재미를 나눠주겠다고 말했다.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2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시즌을 출발한다. 개막전 티켓은 네이버 예매, YES24(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