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원어민이 가르치는 외국어 공부... '화상학습’51기 수강생' 모집
여수시, 원어민이 가르치는 외국어 공부... '화상학습’51기 수강생' 모집
  • 이형권 기자
  • 승인 2023.04.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중국어․스페인어․프랑스어 4개 과정 모집
여수시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 모집 리플렛
여수시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 모집 리플렛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여수시 외국어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 47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51기 원어민 화상학습은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4개 외국어로 운영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수강생은 주 2회(1일 45분) 또는 주 3회(1일 30분) 수업을 선택해 PC, 모바일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원어민 강사 1명과 수강생 5명이 그룹을 이뤄 수준별 맞춤형 화상학습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여수시민이면 누구나, ‘여수시 사이버외국어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는 다양한 시민들의 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신규자 대상 우선모집 17~15일까지 ▲일반모집 19~24일까지로 기간을 나눠 모집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여수시 사이버 외국어학습센터 또는 여수시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시 원어민 화상학습은 모국어를 사용하는 국가의 원어민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 타지자체와 다른 강점”이라며 “교육비 부담 등으로 외국어 교육을 망설이는 시민들은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