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25개국 대회 시동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25개국 대회 시동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3.3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페이스 오브 아시아 국가별 대회, 역대 수상자),사진=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가 주최하는 18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아시아 최대 모델 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참가 할 아시아 국가별 대표모델을 선정하기 위해 4월 카자흐스탄을 시작으로 첫 걸음을 내딛는다.

‘2023 Asia Model Festival Face of Asia’는 참가국별로 국가별예선대회에서 수상한 각국 톱모델들이 한국에 모여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뽑는 대회로 국가별 대표를 선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국 관련 산업과 문화가 아시아와 교류· 소통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그 기능을 하고 있다.

국가별 대회 동안 아시아모델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자국 문화와 아시아 그리고 한국을 알리게 된다. 이를 위해 모델로서의 프로포션도 중요한 선정 기준이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출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서의 능력 또한 중요한 심사 기준으로 반영하여 모델을 선정한다.

이러한 트랜드에 따라 국가별 대회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본 행사 시 대표모델과 글로벌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시아 모델과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의 문화와 브랜드 컨텐츠를 제작, 모델 개인과 참여 인플루언서의 적극적인 노출을 통한 K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시너지를 기대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패션, 뷰티, 컨텐츠 및 앱 커뮤니티 플랫폼, 헬스케어, 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함께 할 예정이다.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관련 산업과 문화가 세계로 나아가고, 세계가 아시아와 연결되는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하는 중요한 컨텐츠가 바로 페이스 오브 아시아로 이를 통한 세계로 향하는 글로벌 축제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는 카자흐스탄, 방글라데시,인도네시아, 한국,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즈스탄, 타지키스탄, 라오스, 투바공화국(RF), 몽골, 캄보디아,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중국, 홍콩(SAR), 일본, 인도, 스리랑카, 두바이, 태국, 베트남, 네팔 등 현재 24개국에서 최종 선발될 60여명의 아시아 모델이 참여하여 202310월 한국에서 아시아를 빛낼 최고의 모델이 탄생한다. 이에 출전 할 한국대표모델 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코리아527일 개최될 예정이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 패션뷰티 및 관련 산업인이 함께하는 아시아 오픈 컬렉션’, 아시아 톱모델과 연예인, 한류 스타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 3가지 컨텐츠로 구성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