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머슬마니아 제휴사 갤러리K 홍보대사로 위촉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머슬마니아 제휴사 갤러리K 홍보대사로 위촉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1.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갤러리K 김정필 의장,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_2
왼쪽부터 갤러리K 김정필 의장,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사진제공:갤러리K)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22 미스코리아 ()’ 이승현이 머슬마니아 제휴사인 갤러리K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0일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갤러리K’ 신년행사에서 2022 미스코리아 ()’과 갤러리K 특별상 비너스 상까지 2관왕에 오른 이승현이 갤러리K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행사에는 로드FC 정문홍 회장,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이자 맥스큐 발행인인 김근범 대표 등 6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승현은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신데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갤러리K의 미술품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힐링 시켜주고 누구나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갤러리K와 함께 힘을 보태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계획까지 알렸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갤러리K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허국현 대표의 취임식이 함께 진행됐다. 허국현 대표는 2019년부터 4년 동안 갤러리K의 전략기획을 맡아 갤러리K의 발전을 이끈 바 있으며, 이날 취임식에서는 "갤러리K와 함께 누구나 예술을 접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