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몸짱 아나테이너’ 장성규 미공개 화보 공개
맥스큐, ‘몸짱 아나테이너’ 장성규 미공개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11.17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화려한 입담과 능수능란한 진행으로 머슬마니아를 빛낸 머슬아나테이너 장성규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수년간 머슬마니아 간판 MC로 활약해온 장성규는 아내 김지형과 함께 부부 동반 표지를 장식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1월호에서 현역 선수에 버금가는 완벽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올라운드 플레이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맥스큐 화보를 통해 장성규는 87kg 경도 비만에서 근육맨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머슬마니아 간판 MC이자 JIBS제주방송 뉴스 앵커와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는 장성규는 훈남 외모와 프로페셔널한 진행으로 머슬마니아를 빛낸 주역이다. 특히 운동하는 아나운서로도 정평이 나 있는 장성규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도 출전해 코리아의 위상을 드높인 대표 몸짱으로도 유명하다.

우아한 미술품 재태크의 대명사 갤러리K’와 짐푸드의 트렌드세터 서비푸드와 함께한 맥스큐 11월호 화보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한 장성규는 이번 맥스큐 화보 촬영은 아내와 함께한 잊지 못할 특별한 이벤트였다면서 화려했던 20대를 지나 40대인 지금이야말로 자신의 전성기라며 맥스큐 화보 촬영을 위해 그동안 등한시했던 운동과 식단 관리를 다시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평생의 은인으로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이자 맥스큐 발행인인 김근범 대표를 뽑은 장성규는 머슬마니아를 통해 스타 MC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면서 늘 겸손한 자세로 아내 김지형과 함께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스타 커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또 가정, , 운동 모두 균형을 이룬 40대를 맞고 싶다며 가장의 무게가 벅차고 힘들 때도 있지만 늘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성규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1월호는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