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공회의소, 중소기업 숨은 일꾼을 발굴하는 “중소기업 히든 챔피언 발굴사업” 공모
여수상공회의소, 중소기업 숨은 일꾼을 발굴하는 “중소기업 히든 챔피언 발굴사업” 공모
  • 이형권 기자
  • 승인 2022.11.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기 살리기 운동 일환, 중소기업 우수 직원의 장기재직 유도 및 자긍심 고취
히든챔피언 포스터(자료=여수상의 제공)
히든챔피언 포스터(자료=여수상의 제공)

여수상공회의소(회장 이용규)가 중소기업 난항 극복에 크게 기여한 근로자를 발굴하는 '중소기업 히든챔피언 발굴사업'을 공모했다.

중소기업 히든챔피언은 여수 경제의 허리를 담당하고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들의 근로의욕을 고취시키고 핵심인력의 장기재직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으로 “여수지역 중소기업 기 살리기 운동” 차원에서 여수상의가 지난 2019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중소기업 히든챔피언’ 대상은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로서 기업의 매출 신장에 혁혁한 기여가 있는 근로자로 묵묵히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이행한 직원으로 정의한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국내외 경기침체와 매출둔화 등으로 민감한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지역 중소기업인들은 여수경제의 버팀목으로서 묵묵히 경영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중소기업 히든챔피언 사업을 통해 우수한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회사의 중요한 자산으로 활동하는데 일조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중소기업 히든챔피언 지원사업은 내달 5일까지 추천서를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수상공회의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 2019년 중소기업 히든챔피언으로 (주)승진엔지니어링 정기종 과장, (주)삼흥전력 최재영이 선정됐으며 지난 2020년에는 우주종합건설(주) 이정원 팀장, (주)엠에스 최선아 부장, 지난해에는 재원산업(주) 신윤수 수석연구원, (주)베스코 김상철 차장이 선정됐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