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여수평생학습박람회’ 진남문예회관에서 5일까지 개최
‘제13회 여수평생학습박람회’ 진남문예회관에서 5일까지 개최
  • 이형권 기자
  • 승인 2022.11.0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까지 동아리 작품전시, 시화전, 홍보 체험관, 문해 골든벨 진행

‘평생학습으로 새로운 출발, 평생학습으로 즐거운 인생’ 주제로 열려
오는 5일까지 진남문예회관에서 '제13회 여수평생학습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여수시 제공)
오는 5일까지 진남문예회관에서 '제13회 여수평생학습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제13회 여수평생학습박람회’가 오는 5일까지 진남문예회관에서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평생학습으로 새로운 출발, 평생학습으로 즐거운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22개 공연 팀과 21개 전시 팀이 참여한다.

참여 팀들은 그동안 평생학습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며, 회화, 서예, 공예 등 열정이 담긴 작품도 선보인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진남문예회관 전시실 및 로비에서 평생학습동아리 작품전시와 성인문해 시화전이 열린다.

내일은 개막식과 함께 평생학습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초 개막식 이후 개최 예정이던 경연대회는 6일 이후 자체 실시해 시상할 계획이다.

마지막 날인 5일은 문해 골든벨이 개최돼 한글을 익힌 어르신들에게 배움의 기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관람객을 위한 홍보 체험관도 4일과 5일 이틀간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달려라거북선 체험, 한지공예, 액자 만들기, 캘리그라피, 달력 만들기 등 23개 체험프로그램이 예정돼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으로 배우고 익힌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이다.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셔서 응원도 하고 체험도 하며 같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