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퀸’ 정한나… 맥스큐-시크릿비 표지 선공개
‘맥스퀸’ 정한나… 맥스큐-시크릿비 표지 선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9.21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첫 번째 여왕의 탄생의 주인공 정한나의 맥스큐-시크릿비 표지가 선공개됐다.49세 라는 나이가 무색할만큼 빛나는 동안 외모와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사랑받고 있는 정한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창간 12주년 기념호인 10월호와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11호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돼 겹경사를 맞았다.

갤러리K서울타워점에서 진행한 맥스큐-시크릿비 화보 촬영 당시 정한나는 보디 아트의 대명사라는 콘셉트로 갤러리K미술 작품과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공개된 맥스큐-시크릿비 표지컷을 통해 정한나는 꽃잎을 오브제로 아름다운 여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독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인 정한나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맥스큐 창간 12주년 기념호인 10월호는 923일에 출간되며,온라인 서점 예스24-알라딘-교보문고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머슬퀸 화보집 시크릿비는 리디북스-밀리의서재-구글플레이북 등 전자책 사이트와 앱을 통해 서비스되며,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정한나는 맥스큐와 레드플레이제트가 공동 기획,제작한 국내 최초 서아비벌 헬스 예능 맥스퀸:첫 번째 여왕의 탄생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정한나를 비롯해 8명의 역대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여자 선수들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맥스퀸: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유튜브 맥스큐TV채널에서 매주 화,금요일 오후 6시에 독점 공개되며,올 하반기에 시즌 2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