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 9월호, ‘차은우’ 커버 공개
코스모폴리탄 9월호, ‘차은우’ 커버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8.16 22:5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진행한 9월호 커버 4종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이번 9월호 커버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로서 카메라 앞에 서며 그에 맞는 기품 넘치는 애티튜드와꾸뛰르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줘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차은우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 쬐는 스튜디오에서 디올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프리베크리스챤 디올과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보여줬다. 자스민 꽃밭을 걷는듯 감미롭고 풍성한 플로럴 향의 쟈스망 데 쟝주와 기품있으면서 절제미가 돋보이는 관능적인 향의 신제품 코롱블랑쉬의 향기를 입고 서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 이어진 촬영에서는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과 함께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와 당당한 애티듀드로 카메라 앞에서 그만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자신만의 향기에 대한 취향과 철학에 대해 언급하며, ‘라 콜렉시옹프리베크리스챤 디올컬렉션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이번 9월호 커버 화보와 함께 현장에서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뷰티 필름과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컨텐츠 줌터뷰영상도 함께 진행하며,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가수 및 배우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차은우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함께한 9월호 커버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2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unu 2022-08-17 14:53:37
기품있는 고급진 아름다움 차은우 디올과 찰떡

adore 2022-08-16 23:22:09
차은우 눈이 정말 아름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