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앙케이트, ‘박은빈 ∙ 손석구’ 해외여행 같이 가고 싶은 스타 1 . 2위
서종예 앙케이트, ‘박은빈 ∙ 손석구’ 해외여행 같이 가고 싶은 스타 1 . 2위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박은빈, 손석구 (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코로나 이후, 한동안 불가능 했었던 해외여행이 올해부터는 완화되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SAC)에서는 여름특집으로 재학생 800여명을 대상에게 ‘함께 해외여행가고 싶은 스타’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배우 박은빈이 1위에 선정되었다.

무려 9.6%의 시청률과 압도적인 화제성으로 ‘우영우’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서번트 증후군을 가진 변호사 ‘우영우’로 출연 중인 박은빈은 드라마 ‘스토브리그’, ‘연모’, ‘청춘시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서도 사실적이고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순수함을 간직한 미소가 매력인 박은빈은 큰 표를 획득하며 1위에 선정 되었다.

2위에는 영화 ‘범죄도시2’를 비롯해 ‘나의 해방일지’, ‘D.P’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이름을 올렸다.

3위에는 예능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박서준, 뷔(BTS)와 함께 출연 중이며, 영화 ‘마녀’, ‘기생충’에서 활약한 배우 최우식, 4위에는 ‘POP!’으로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트와이스 ‘나연’, 5위에는 아이브의 ‘안유진’이 각각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