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 카즈하 홍은채, 코스모폴리탄 8월호 듀엣 커버 공개
르세라핌 ∙ 카즈하 홍은채, 코스모폴리탄 8월호 듀엣 커버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카즈하와 홍은채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와 홍은채가 ‘코스모폴리탄’과 듀엣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공개된 사진속 두사람은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케미로 풀버전 화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파워풀하고 도전적인 여성’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카즈하와 홍은채는 이후 개별 인터뷰를 통해 데뷔 후의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카즈하는 “15년 동안 발레만 해온 저에게 케이팝은 완전히 새로운 세계” 라며 “타이틀곡 ‘FEARLESS’에 나오는 ‘겁이 난 없지’라는 가사처럼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요.”라 말했다. 홍은채는 “데뷔 전에는 긴장할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무대에 오르니 오히려 설레고 즐겁더라고요. 저는 무대를 즐기는 편인 것 같아요.”라며 Z세대다운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는 최근 미국 빌보드 차트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전주 대비 13계단 역주행하는 저력을 보인 바 있다. 카즈하는 “일본에 가기 전까지는 인기를 체감하기 어려웠는데 얼마 전 직접 가서 팬분들을 만나고 무대를 하면서 일본에서도 많이 응원해 주시는 걸 느꼈어요. 앞으로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에 있는 팬들과 만나고 싶어요.” 라며 팀을 대표해 자신들의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홍은채는 “1집 활동이 끝난 지금도 사람들이 저희 노래를 많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 행복해요. 길을 걷다가 저희 노래가 나오면 여전히 신기하고요.” 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카즈하와 홍은채의 이번 커버 화보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 함께했다. 카즈하와 홍은채는 펜디의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을 완벽 소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르세라핌의 카즈하와 홍은채가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2022년 8월호의 커버는총 3종으로 제작되었으며 현재 각종 온라인서점에서 예약 가능하다. 화보 및 멤버별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