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 열어
보성군,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 열어
  • 박송녀 기자
  • 승인 2022.07.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뛰는 보성 3·6·5’ 민선8기 소통행보 시작
보성군,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사진=보성군 제공)
보성군,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사진=보성군 제공)

전남 보성군(김철우)은 민선8기 출범과 함께 지역 현장 여론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18일까지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민선8기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는 1일 3개 읍면씩 진행돼 민선8기 군정 운영 방안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 취임식을 취소한 김철우 군수가 직접 주민을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보성군 민선8기는 ‘군민이 주인공이 되는 군정 실현’을 위해 주민참여형 행정으로 대화 일정을 계획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과 깊이 있는 대화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군정발전 방안이 있는 주민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군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는 ▲11일 보성읍, 웅치면, 회천면 ▲13일 복내면, 조성면, 벌교읍 ▲14일 득량면, 미력면, 노동면 ▲18일 문덕면, 율어면, 겸백면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보성군 민선8기는 군정 슬로건을 ‘다시 뛰는 보성 3․6․5’로 정하고 보성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보성군민과 함께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