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모델 김효경' 과 함께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
서종예, '모델 김효경' 과 함께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0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 모델전공에서 모델 김효경과 함께 제8회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모델 김효경은 도전수퍼모델코리아에서 활약 했으며, 샤넬, 루이비통, DKNY, CK, 사바티에 등의 패션쇼 모델, 서울패션위크 맥앤로건, 곽현주, 김홍범, 스티브J & 요니P, 르이, 도이파리스 등의 모델 등 다양한 경험을 지닌 실력파 모델이다.

참가자 전원은 모델 김효경에게 직접 워킹과 포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의 참가자격은 17세(고등학교 1학년)부터 25세로서 남자는 키 175Cm 이상, 여자는 165Cm 이상이 되어야 자격이 주어진다.

예선은 부산(7월 16일), 대전(7월 19일), 광주(7월 23일), 서울(8월 19일)에 진행되며, 본선은 8월 27일 SAC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입학 시 2학기 전액 장학(880만원 상당), 금상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과 입학 시 1학기 전액 장학(440만원 상당),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상금 20만원, 10만원과 입학 시 장학금 100만원, 8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입학 시 50만원의 장학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상자들에게는 서종예에서 진행하는 대형기획사, 매니지먼트사 오디션의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서종예 모델전공 이봉구 교수(한국남자모델 최초 밀라노컬렉션 진출)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진행할 수 없었던 지역 예선이 이번 대회부터 다시 재개되었다. 더불어, 모델로서 많은 활약을 펼친 김효경씨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특히 참가자들은 김효경 모델에게 직접 워킹과 포즈 교육을 받을 수 있기에 모델을 희망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모델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본교의 대회를 통해 모델로서의 꿈에 한걸음 더욱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모델전공은 모델 여연희, 이지석, 김서원(YG K PLUS), 김양훈(고스트), 신동진(몰프), 김시인(제니퍼모델), 임기중(Etc매니지먼트)등, 많은 모델들을 배출했으며,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