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도사 김영재, 스승 숀리와 ‘맥스큐’ 화보 촬영
다이어트 전도사 김영재, 스승 숀리와 ‘맥스큐’ 화보 촬영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0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숀리, 김영재, 이연화, 이원준 (사진=맥스큐)

수많은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를 휩쓴 다이어트 전도사 김영재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남성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다이어트 열풍을 이끈 전설의 다이어트 마스터이자 국민 트레이너인 숀리의애제자로 알려진 김영재는 6월 30일 강남구에 위치한 보디프로필 스튜디오인 봄스튜디오에서맥스큐 8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화보 촬영장에는 김영재의 맥스큐 8월호 단독 표지모델 낙점을 축하하기 위해 스승인 숀리가 함께해주었으며, 여름철 다이어트 노하우와 복근 완성 운동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청각 장애를 극복하고 2017 머슬마니아아시아 대회에서 커머셜모델 그랑프리를 수상한 ‘뇌섹녀’ 이연화가 깜짝 방문해 화제가 되었다. 머슬마니아 국내외 대회를 석권하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머슬퀸’으로 급부상한 이연화는 머슬마니아 대회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자리매김했으며,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이사로 위촉됐다.

한편 본격적인 화보촬영에 앞서 맥스큐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간의 업무제휴 MOU 체결식이 진행되었는데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과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을 비롯해 LPGA 세계 최강 골퍼인 고진영 프로의 지도자로 유명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황명중 골프 메디컬 트레이너 교육위원장과 IDEA코리아 전은영 회장, 딥티즈 김연재 대표가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매호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대세’ 남성잡지로 급부상한 맥스큐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화의 업무 제휴를 통해 골프 비기너와 마니아를 위한 골프 콘텐츠를 신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유명한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18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년 하반기 대회를 개최하며, 스포맥스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