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7월호 표지모델, ‘최재덕’ 스타 머슬퀸 양성
맥스큐 7월호 표지모델, ‘최재덕’ 스타 머슬퀸 양성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01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최설화, 정한나, 김자연, 김은지, 유예주 등 유명 머슬퀸들을 배출한 머슬마니아 미다스의 손최재덕의 머슬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7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최재덕은 2002 미스터코리아 그랑프리이자 헤비급 보디빌딩 레전드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원 포인트 포징으로 머슬마니아의 이라고 불리는 수많은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수상자를 배출한 지도자로도 이름을 날렸다.

최재덕은 공개된 맥스큐 7월호 머슬 화보를 통해 오랜 시간 꾸준한 트레이닝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완성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에는 김은지(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박유민(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미즈비키니&스포츠모델 쇼트 1), 유예주(2021 머슬마니아 하반기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이소영(2021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피규어&머슬 1), 이하린(2019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클래식 1) 등 머슬마니아 국내외 대회를 휩쓴 머슬퀸제자들이 함께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이자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최재덕은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보디빌딩 헤비급 레전드이자 수많은 머슬마니아 머슬퀸을 탄생시킨 주인공이라며, “2022년 머슬마니아 대회에서는 어떤 스타를 탄생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맥스큐 7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최재덕 역시 머슬마니아는 꿈의 무대라면서 이번 촬영은 제자들과 함께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촬영이었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해준 김근범 발행인을 비롯한 맥스큐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2021년에 발행한 전호를 품절시키며 대세남성 잡지로 자리매김한 맥스큐는 20222월호가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 오픈과 동시에 품절을 기록했으며, 최재덕이 표지를 장식한 7월호는 온오프라인 서점에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2022년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오는 918일 광명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스포맥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참가신청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