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지 · 이로은, ‘비치화보’ 공개 (맥스큐 6월호)
김은지 · 이로은, ‘비치화보’ 공개 (맥스큐 6월호)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5.3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맥스큐’ 6월호 커버걸 김은지-이로은의 비치 화보가 공개됐다. 양양 서피비치에서 완벽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 김은지-이로은은 공개된 비치 화보를 통해 대체 불가한 매력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럴과 함께한 맥스큐 6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김은지-이로은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서머 퀸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힙스퀸이라는 닉네님으로 유명한 김은지는 작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아깝게 1위를 놓쳐 올해 몇 배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올해는 꼭 그랑프리를 차지해 승전보를 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미소가 아름다워 스마일퀸으로 불리는 이로은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데, 서피비치에서 촬영해 쾌재를 불렀다면서 엔도르핀이 상승해서 더 역동적인 움직임과 행복한 표정이 사진에 담긴 것 같아 맥스큐 6월호 출간일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소감을 전했다.

환상적인 몸매와 미모로 독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김은지-이로은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6월호는 전국 중대형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기구독 신청 시 50% 할인 혜택과 머슬퀸 포토카드 1세트(10)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