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6월호, ‘김은지 이로은’ 서머 퀸 화보 공개
맥스큐 6월호, ‘김은지 이로은’ 서머 퀸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5.26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완벽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로 머슬마니아를 접수한 김은지-이로은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6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김은지-이로은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넘사벽 몸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서머 퀸 김은지는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에서 머슬마니아의 이라고 불리는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 명실상부한 피트니스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서머 퀸 이로은 역시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톨 3, 커머셜모델 톨 4위를 차지하며 라이징 머슬퀸의 탄생을 알렸다.

일광욕, 서핑, 휴식, 일상탈출 4가지 챕터로 진행된 맥스큐 6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김은지-이로은은 다가오는 여름, 핫한 서머 퀸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은지-이로은은 작열하는 태양 아래 서퍼비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면서 맥스큐 6월호도 품절돼 완판녀에 등극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환상적인 몸매와 미모로 독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김은지-이로은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6월호는 전국 중대형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기구독 신청 시 50% 할인 혜택과 머슬퀸 포토카드 1세트(10)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