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SNS를 운영한다면 도전!” 보성군, 제3기 군민 SNS 서포터즈 모집
“개인 SNS를 운영한다면 도전!” 보성군, 제3기 군민 SNS 서포터즈 모집
  • 박송녀 기자
  • 승인 2022.05.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매월 소정의 원고료 지급,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센티브 제공
지난 제1기 보성군 군민서포터즈 SNS 활용교육 기념사진(보성군 제공)
지난 제1기 보성군 군민서포터즈 SNS 활용교육 기념사진(보성군 제공)

전남 보성군은 내달 10일까지 제3기 군민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군민 SNS 서포터즈는 오는 12월 말까지 6개월간 활동하면서, 축제·행사 홍보, 지역 명소와 맛집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군민들이 꼭 알아야 할 지원제도 등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활동 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센티브 등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활동을 원하는 군민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방문 신청하거나, 보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 요건은 공고일 기준 보성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거주해야 하며,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예정이어야 한다.

월 3건 이상의 게시글 작성이 가능해야 하고, 정당한 사유 없이 3개월 이상 활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군민 SNS 서포터즈 위촉을 해제할 수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하반기에는 각종 축제 및 관광 활성화가 기대된다”면서 “지역을 살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보성 홍보맨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민 SNS 서포터즈는 내달 말 결정되며,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보성군청 홍보계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