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다도해 품고 ‘남도에서 한 달 여행’ 참가자 모집
고흥,다도해 품고 ‘남도에서 한 달 여행’ 참가자 모집
  • 박송녀 기자
  • 승인 2022.04.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2일까지 고흥 여행 희망자 누구나 신청
참가장 숙박비, 교통비, 프로그램진행경비 등 지원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고흥에 머뭄' 참가자를 모집하는 고흥군(사진=고흥군청 제공)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고흥에 머뭄' 참가자를 모집하는 고흥군(사진=고흥군청 제공)

전남 고흥군에서는 체류여행 프로젝트인 ‘2022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고흥에 머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전남 곳곳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SNS 등 온라인매체에 홍보함으로써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고흥에 머뭄’ 참가 신청은 내달 2일까지이며,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고흥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여행‧홍보계획, SNS 활용능력, 홍보능력 등을 검토해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작가, 예술가, 블로거, 유튜버 등 고흥군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우대 선정하기로 했다.

프로젝트 참가자는 7일~10일의 기간 동안 1일 기준 ‘숙박비 인당 최대 7만원’, ‘교통비 팀당 최대 2만원’, ‘프로그램 진행경비(식비, 입장료, 체험비 등)’ 인당 최대 5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대한민국 국민건강지수 1위, 여행환경 쾌적도 1위를 자랑하는 다도해를 품은 고흥에서 남도의 맛과 다양한 체험, 천혜의 자연환경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말했다.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청 누리집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고흥군 관광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