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핑크다이어리,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핑크다이어리,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3.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양의식회장, 정동석 이사)
(왼쪽부터양의식회장, 정동석 이사)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NHN에듀 ㈜(대표이사 나호선,여원동)는 3월 17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회관에서 모델, 패션, 뷰티, 헬스케어 관련전문 컨텐츠를 국내 1위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핑크다이어리를 활용하여 국내 및 글로벌로 확산시키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의 모델과 패션 ,뷰티 관련산업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을 아시아에 소개하는 대표적인 아시아 대중문화예술 행사로 페이스오브아시아,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3가지 메인 이벤트로 2006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은 “핑크다이어리와의 협력을 통해 아시아27개국 대표 모델 및 각 나라의 문화컨텐츠를 한국에 소개할 뿐만 아니라, 각 나라 대표 모델과인플루언서 아티스트를 통해 핑크다이어리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 및 신사업 발굴을 협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NHN에듀펨테크사업본부 정동석 이사는 “헬스케어 뿐만 아니라 모델, 패션, 뷰티 등 여성 관심분야 전문컨텐츠를 핑크다이어리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문화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한국에서 자리매김한 핑크다이어리 서비스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고 설명했다.

여성 헬스케어 서비스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앱으로 누적 다운로드 614만을 달성했고, MAU 127만에 이르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건강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협약체결을 계기로 우선 오는 3월 30일한국 대표모델3인을 선발하는‘2022 페이스 오브 코리아’행사에 핑크다이어리 사용자를 참여하게 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고, 향후 아시아 국가별 행사에도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