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예술강사 워크숍 ‘NOW.ART BUS’ 개최
2022 예술강사 워크숍 ‘NOW.ART BUS’ 개최
  • 시민의소리
  • 승인 2022.03.0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문화원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워크숍 온라인 진행

광주광역시 서구문화원은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의 하나로 광주지역 활동 예술강사를 대상으로 한 워크숍 ‘NOW.ART BUS’8일 온라인으로 가졌다.

광주지역 예술강사 263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온라인 워크숍은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와 참여 예술강사의 주요 역할, 협조사항을 공유하고 사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광주 서구문화원은 광주지역 학교예술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워크숍이 8일 진행했다.
광주 서구문화원은 광주지역 학교예술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워크숍이 8일 진행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의 세부사항과 근로계약 체결 및 활동, 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 기획사업 및 부대사업 등에 대해 안내가 이뤄졌다.

예술강사 워크숍 ‘NOW.ART BUS’는 예술강사들이 258개 학교 교육현장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 학생들의 재능을 찾아내어 문화도시의 예술인재로 키우는 첨병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인서 광주 서구문화원장은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이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예술인들의 예술활동과 병행가능한 일자리 마련을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면서 학교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통해 광주지역이 문화수도·문화중심도시로써 위상을 높이고 곳곳에 예술의 씨앗을 심는다는 사명감으로 학생들을 더욱더 보듬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주 서구문화원은 2022년까지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에 4년 연속 선정되어 광주지역 초··, 특수학교, 각종학교 등 258개교에 국악, 연극, 영화, 무용, 만화·애니메이션, 공예, 사진, 디자인 등 8개 분야 예술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