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즈애드 &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한국모델협회 업무 교류 및 활성화를 위한 협약체결
포이즈애드 &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한국모델협회 업무 교류 및 활성화를 위한 협약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2.1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양의식 회장, 채희경 대표, 임주완 회장(사진=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 포이즈 애드(대표 채희경 이하 ‘POISE ADD’),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이하 ’KMA’)2153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사의 관련 사업 활성화, 한국과 아시아모델에 대한 컨텐츠 제작, 교육 지원 등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은 다양한 사업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참여하는 27개국 모델과 함께 하여 퀄리티 있는 컨텐츠 제작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한국모델협회(KMA) 임주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모델들에게 좋은 컨텐츠 제작 기회가 주어져 뜻깊다라고 피력하였다.

포이즈앤드 채희경대표는 ‘3사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사업 분야에 퀄리티 높은 컨텐츠 영상 제작과 촬영을 할수 있는 장소로 한국 문화발전에 같이 할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였다.

이 날 협약식에는 3사의 대표뿐만 아니라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포이즈애드 우지원 이사도 함께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