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속 광주·전남 단체장·교육감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봇물'
코로나 속 광주·전남 단체장·교육감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봇물'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2.02.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일 90일 전 `세결집·얼굴알리기'본격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광주·전남 단체장·교육감 출마예정자들의 출판기념회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출마예정자들의 출판기념회 봇물

공직선거법상 출판기념회가 금지되는 '선거일 전 90일(3월 3일)'을 앞두고 세결집과 얼굴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영암군수 출마 예정자인 전동호 전 전남도청 건설교통국장이 오는 10일 오후3시부터 영암읍 기찬빌리지에서 '생각대로 오늘 지금'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기념식 대신 저자 사인회를 연다.

재선에 도전하는 김병내 남구청장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열정 그리고 진심’ 출판 기념회 및 저자 사인회를 광주대학교 호심관 1층 로비홀에서 가진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별도의 기념식 없이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워킹스루 방식을 통해 저자와의 만남 및 사인회로 대신한다.

임택 광주동구청장도 이날 조선대 미술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장성군수 출마를 준비 중인 김한종 전남도의회의 의장은 이날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서 '관광미래론'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광양시장 출마 예정자인 이용재 전남도의원은 오는 13일 광양읍 문화예술회관에서 '운명 그리고 도전' 출판기념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광주 서구청장 출마 예정자인 김이강 전 광주시대변인도 이날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저자사인회를 갖는다.

광주 남구청장 선거 출마 예정인 김용집 광주시의회의장도 오는 26일 광주 남구 민원사무소 개소실과 함께 출판기념회를 열 예정이다.

재선 도전이 확실시 되는 서대석 서구청장도 오는 2월말 께 온라인 내지는 오프라인 상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질 예정이다. 

광주시교육감 선거 출마예정자들의 출판기념회도 이어진다.

정성홍 전 전교조 광주지부장은 오는 11일 광주예술중고등학교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정선 전 광주교대 총장은 오는 12일, 강동완 전 조선대 총장은 오는 19일 각각 조선대 해오름관에서 북콘서트를 연다.

박혜자 전 국회의원도 19일 오후 1시부터 김대중컨션센텅서 출판기념회를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