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여시연,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 공개
레이싱모델 여시연,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1.1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인기 레이싱모델 여시연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이하 맥스큐스페셜에디션)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년 신년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돼 1월호 A형, B형을 모두 품절시키며 ‘완판녀’에 등극한 여시연은 엑사브라와 함께한 ‘맥스큐스페셜에디션’ 7호 모델로도 낙점돼 국내 최대 전자책 사이트인 리디북스에서 여성/패션/뷰티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20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모델, 미즈비키니 종목 TOP4를 차지한 여시연은 강력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몸매로 최고의 ‘섹시퀸’ 반열에 올랐다. 여성들의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보정 속옷 브랜드 엑사브라와 함께한 스페셜에디션 촬영을 통해 여시연은 ‘파탈 섹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여시연은“ 버킷리스트였던 맥스큐 본지와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스페셜에디션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돼 꿈만 같다” 며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레이싱 모델이 아닌 머슬퀸 여시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여시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맥스큐스페셜에디션’7호는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맥스큐스페셜에디션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비’ 역시 전자책 사이트와 앱은 물론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