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싱그러운 미소’ 가을 감성 화보 공개
설현, ‘싱그러운 미소’ 가을 감성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10.2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arie Claire]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설현의 싱그러운 미소가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설현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밝은 미소와 여유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설현은 레드 크롭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 멀티컬러 스웨터 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설현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취미 생활과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재미까지 언급하며 시선을 모았다.

설현은 ”최근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취미도 가져보고 있다. 요즘은 지금껏 해보지 못한 일들을 시도하며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공백기의 시간도 성실하고 건강하게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을 응원해 주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며 “응원할만한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응원하는 사람들이 후회하지 않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음을 다잡게 한다. 또 아주 사소한 것들에 행복을 느끼고 찾는다”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인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설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