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 809m '氣' 모아 ‘영암809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월출산 809m '氣' 모아 ‘영암809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송주리 기자
  • 승인 2021.09.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용태 전 행정부지사 등 영암 경제사회인 19일 천황사 앞서

전남 영암군 경제사회인 809인이 추석을 앞둔 19일 오후 월출산 천황사 앞에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인 이재명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19일 월출산 천황사 앞에서 월출산  氣를 모아 이재명 지지를 선언하는 영암 경제사회인 809인

배용태 전 전남행정부지사는 “월출산의 큰바위 얼굴의 염원을 담아, 전환의 시대에 대한민국을 이끌 지도자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며 “남한의 소금강이라고 일컫는 809m의 월출산에서 영암군 809인이 모여 시대정신의 표상, 이재명을 지지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손태열(전 전남도의원), 김인호(전 영암군 군의회의장), 주봉심(영암군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정환(월남참전자 영암군지회회장), 윤상기(전 세한대대학원장)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불공정으로 인한 사회적 양극화를 해결하고, 공정성 회복을 통한 새로운 동력을 만들기 위해서는 창의적 리더쉽이 절실히 필요하다”면서 “인생 자체가 위기였던 이재명이야 말로 흙수저, 주변인으로 살면서도 위기를 기회로 바꾼 도전의 역사를 살아왔고, 개혁을 무력화시키는 불합리한 기득권 세력을 혁파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할 혁신리더”라며 지지선언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