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현, ‘시크릿비’ 에 이어 ‘맥스큐SE’ 로 인기몰이
최소현, ‘시크릿비’ 에 이어 ‘맥스큐SE’ 로 인기몰이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9.03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하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로 구글플레이북 일간-실시간-최다판매 올킬 1위를 기록한 최소현이 맥스큐SE’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출판용 화보집으로 출간돼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기 몰이 중인 시크릿비디지털판 화보집 8호 모델인 최소현은 맥스큐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 6호 모델로 낙점, 구글플레이북 실시간 1위에 이어 국내 최대 전자책 사이트인 리디북스에서 여성/패션/뷰티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화제다.

개미 허리에 백만불 힙으로 남성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최소현은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에서 남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황금비율 몸매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크릿비에 이어 맥스큐SE에서도 국내 유명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머슬퀸임을 입증했다.

최소현은 맥스큐와 시크릿비, 이번 맥스큐SE까지 연이어 큰 사랑을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노스냅 작가님과 함께 천혜의 섬 제주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그동안 디지털로만 발행되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판용으로 출간된 시크릿비 화보집은 온라인서점에서 연이어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몰이 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시크릿비 1호 모델인 류세비-박은혜의 포토카를 특별부록을 제공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