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포스트 코로나 겨냥 ‘담양장터 몰’ 키운다
담양군, 포스트 코로나 겨냥 ‘담양장터 몰’ 키운다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1.06.2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5시30분 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활인 판매
방송 참여자에게 담양 특산품 제공 이벤트도
김영신 부군수...맛깔난 농축수산물 판매로 농가소득 이어지게

담양군이 포스트 코로나 이후를 겨냥해 ‘담양장터 몰’을 키워나가기로 했다. 

담양군 농특산물 전문 판매 온라인 `담양장터 몰`
담양군 농특산물 전문 판매 온라인 쇼핑몰 `담양장터`

담양군은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역에서 가공되는 김부각, 자반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50만 이용자를 보유한 큐몽가게와의 협업을 통해 개그맨 복현규 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담양장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런칭 기념 방송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담양 특산품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TV홈쇼핑과 달리 시청자의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 문자로 소통하는 장점이 있는 게 특징이다.  

담양장터 오프라인 몰
담양장터 오프라인 몰

담양군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하되는 추세를 겨냥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소비문화 확산에 따른 지역 경제를 활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있다. 

김영신 담양 부군수는 “전남도에 근무할때 남도장터 매출액을 대폭 끌어올린 경험이 있는 만큼 앞으로 담양장터 온․오프라인 쇼핑몰 통해 담양군에서 생산되는 맛깔나고 품질 좋은 농축수산물 판매해 농가소득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며 "건강하고 풍성한 먹거리를 다채롭게 구성함으로써 코로나 19로 갇힌 일상으로 부터 오그라든 지역경제를 살려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